#총선 대진표 속속 확정
협조할 사람을 찾기 어렵게 된다.
투자 없는 일자리·성장은 공염불 미래 향한 기업들 투자 크게 줄어 미·일·중 세계 100대 기업 느는데 한국.경제성장은 삼성전자 같은 기업이 여러 개 탄생할 때 탄력을 받는다.
부패로 인한 질곡의 절대량을 낮추는 한 방법은 공직자에게 청렴 입증 의무를 지우는 것이다.최근 문제 되는 ‘50억 클럽이나 부지 용도변경을 둘러싼 뇌물 논란 등이 해당한다.대기업이 ‘부당하게 확장하고 경제 질서도 파괴한다는 통념이다
이 회사 신동호 대표는 폐플라스틱과 폐비닐 10t을 가열하면 최대 8000ℓ의 열분해유를 얻을 수 있다며 약 80%까지 기름으로 재탄생하는 셈이라고 말했다.신동호 에코크리에이션 뉴에코원 공장 대표가 폐플라스틱을 열분해하는 반응로 앞에서 열분해유 생산 과정을 설명하고 있다.
폐플라스틱 1만t 정도가 활용됐다.
환경파괴에 대한 경각심을 갖자는 취지로 나라 이름을 ‘쓰레기섬(The Trash Isle).이어 손끝으로 병뚜껑(말)을 쳐서 영역 밖으로 내보냈다가 세 번 만에 출발지로 되튕긴다.
얼마나/ 어리석고 우스운 짓인가라며 앞뒤 안 가리고 땅따먹기에 돌진하는 세태를 일갈했다.저마다 깃발이 오르기만을 기다렸다가 앞다퉈 말을 타고 달려나가 험지든 길지든 표밭을 갈고 다져 자기만의 텃밭을 일구려 용을 쓰니 말이다.
뉴스1 여야 의원들이 초당적 개혁 모임을 발족하고.그만큼 땅 가르기는 이해 당사자의 사활이 걸린 복잡한 문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