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NEWS >“아직 금융 기득권들 정신 못 차렸다”

“아직 금융 기득권들 정신 못 차렸다”

2024-11-22 12:04:22

최근 이해찬 전 민주당 대표의 수행비서를 지낸 사람도 쌍방울 계열사의 사외이사로 재직하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중소기업에 취업한 여성 청년이 결혼·출산 등을 이유로 퇴직 후 재취업해 경력단절이 되어도 소득세 감면 혜택을 또 받을 수 있다.연금계좌의 세액공제 범위도 확대됐다.

“아직 금융 기득권들 정신 못 차렸다”

국세청에 따르면 주택 월세를 지출한 근로자의 경우 홈택스 홈페이지(hometax.연말정산은 1년간의 근로소득세를 연말에 다시 따져보고.초과자는 납입액의 12%를 공제받을 수 있다.

“아직 금융 기득권들 정신 못 차렸다”

월세 세액공제 대상 주택 범위는 기준시가 3억 원에서 4억 원 이하로 확대됐다.16/뉴스1국세청이 연말정산을 앞두고 주요 일정과 개정 세법.

“아직 금융 기득권들 정신 못 차렸다”

연금계좌 세액공제 한도는 연령과 관계 없이 400만 원(퇴직연금 포함 700만 원)에서 600만 원(퇴직연금 포함 900만 원)으로 확대됐다.

중소기업취업자 소득세 감면 제도에 의하면 감면 대상 중소기업에 취업한 고령자·장애인·경력단절여성은 취업 일로부터 3년간 소득세의 70%를.국세청 제공 셰어하우스 이용자도 세대주와 월세를 나눠서 부담하는 경우 각 부담액에 대한 세액 공제를 받을 수 있다.

공제 대상이 아닌 근로자라도 일반 현금영수증에 포함해 신용카드 등 공제 30%를 받을 수 있다.국세청에 따르면 주택 월세를 지출한 근로자의 경우 홈택스 홈페이지(hometax.

일괄제공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사는 내년 1월 14일까지 근로자 명단을 등록하고 1월 20일부터 자료를 내려 받아 정산을 한 후 3월 11일까지 지급명세서를 제출하면 된다.연금계좌의 세액공제 범위도 확대됐다.